본문 바로가기

News/Other

[Open Run] News - 온 가족이 전시와 체험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 Brick for Kids <브릭 포 키즈> 새 단장 후 9월21일 디아트갤러리에서 개막

상상력으로 가득한 놀이터 ‘brick for Kids (브릭 포 키즈)가 9월21일부터 디아트갤러리(전쟁기념관 내 위치)에서 새 단장을 하고 관객들을 맞는다.





‘브릭 포 키즈’는 수 백만개의 브릭으로 에펠탑, 마릴린몬로, 심슨 등 세계적인 랜드마크나 유명인, 캐릭터 작품들을 감상하고, 자신이 원하는 것들을 만들어볼 수 있도록 전시와 체험이 결합되어 있다. 

지난 8월 전쟁기념관 제1기획전시실에서의 전시를 성황리에 마치고 디아트갤러리로 장소를 옮겨 선보이는 ‘브릭 포 키즈’는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보고 만지고 놀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져 있다. 특히 다양한 연령대의 어린이들이 공간을 즐길 수 있도록 컨텐츠를 구성한 것이 눈에 띈다. 


2*4사이즈의 기본 블록을 이용해 다양한 작품을 만들 수 있는 컬러브릭 체험 존은 여러가지 색깔이 섞여 있는 Mix 공간과 한 가지 색으로만 이루어진 공간으로 나뉘어져 아이들의 개성을 창조할 수 있게 하였다. 인기 있는 블록 시리즈 중 하나인 ‘마인크래프트’를 체험하고 자신이 만든 것을 전시할 수 있는 체험 존은 블록 놀이를 즐기는 어린이들의 눈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저 연령층의 아이들을 위해 기존 블록보다 큰 사이즈의 블록으로 구성된 빅 블록 존, 블록 그림이 그려진 종이에 다채로운 색을 질하고 간직할 수 있게 한 컬러링 존의 구성도 눈에 띈다. 

블록으로 만들어진 대형 벽면에 브릭으로 글씨를 쓰거나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체험존은 온 가존이 함께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특히 블록 놀이가 낯설 수 있는 아이들을 위해 선생님과 함께 수업의 주제를 따라 만들어주는 교육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브릭 포 키즈’는 디아트갤러리에서 2019년 3월 3일까지 계속되며, 다가오는 추석 연휴 기간 동안 휴관 없이 운영된다. (9월27일 목요일 휴관일). 

또한 9월30일까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시 1인 12,000원에 특별 할인이 진행 중이며, 만24개월 미만의 경우 증빙자료를 지참하고 보호자와 동반 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 오픈런 http://openru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지우 기자 openrunwithw@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