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Musical & theater

[Open Run] News - 뮤지컬 <오!캐롤> 오는 21일 아쉬움 속 폐막... 마지막 일주일 간 40% 할인 이벤트 진행

연령과 성별에 관계 없이 모두가 행복해지는 올에이지 히트팝 뮤지컬 <오!캐롤>(프로듀서: 박영석)이 10월 21일 폐막을 앞두고 굿바이 위크 4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인 굿바이 위크는 10월 15일부터 종연일인 21일까지 전 좌석을 40% 할인된 가격으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아직 공연을 관람하지 못한 예비 관객들은 물론, <오!캐롤>을 보내기 아쉬운 관객들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기회이다.


올에이지 히트팝 뮤지컬 <오!캐롤>은 팝의 거장 닐 세다카의 히트팝을 배경으로 리조트에서 펼쳐지는 러브스토리를 담은 작품으로 2016년 한국 초연부터 모든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드는 힐링 뮤지컬이라고 입소문을 타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화려한 쇼뮤지컬의 진수를 보여준 것으로 인정받아 지난 제6회 예그린뮤지컬어워드에서 ‘베스트 외국뮤지컬상’을 수상했다.


중장년층 관객을 극장으로 불러모아 관객의 저변을 확대했다는 평가를 받은 뮤지컬 <오!캐롤>은 이번 공연에서는 새로운 도전으로 화제가 된 원조 국민MC 주병진과 지난 공연 흥행을 이끌어낸 서범석, 김선경, 정상윤, 서경수를 비롯하여 극에 새로움을 불어넣을 성기윤, 윤영석, 박해미, 이혜경, 박영수, 정원영, 박한근, 김태오, 조환지, 최우리, 스테파니, 허혜진, 최지이, 아미, 이하린 등 새로운 캐스트들이 합류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풍성한 라이브 연주로 쇼뮤지컬의 풍미를 한껏 살리며 지난 8월 16일 개막 이후 현재까지 흥겨운 무대를 선사해 온 뮤지컬 <오!캐롤>은 오는 10월 21일까지 신도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한다.



[ⓒ 오픈런 http://openru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누리 기자 openrunwithn@gmail.com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