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Musical & theater

[Open Run] News - 보는 즐거움에서 경험하는 즐거움으로! 뮤지컬 <마틸다>의 북 콘서트·원데이 클래스, 연극 <더 플레이 댓 고우즈 롱>의 연습실 체험

고객에게 경험을 제공하는 체험형 마케팅이 인기를 끌면서 공연계에서도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기획하며 관객에게 다가가고 있다.




가족 뮤지컬의 새로운 지평을 연 뮤지컬 <마틸다>는 공연관람의 즐거움에서 확장해 직접 경험하고, 이야기 하는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알드 달의 동명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뮤지컬 <마틸다>는 시공주니어와 함께 오는 10월 24일 수요일 오후 7시, 스타필드 코엑스 별마당 도서관에서 북 콘서트를 갖는다. 이 자리에는 북튜버 책읽찌라와 뮤지컬 <마틸다> 국내 협력연출 이지영, 배우 최정원과 마틸다 배역 중 한 명의 아역배우가 출연해 원작 소설과 뮤지컬에 대한 이야기는 물론 마틸다 시연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이는 네이버에서 생중계된다.


더불어 뮤지컬 <마틸다>의 대표곡 ‘Nauthy(노티)’ 의 춤과 노래(별도 진행)를 배워보는 원데이 클래스가 11월에 4회에 걸쳐 진행된다. 이 작품의 협력 안무 황현정과 협력 음악감독 오민영의 지도하에 진행되는 이번 수업은 안무를 통해 캐릭터의 특징과 표현력을, 음악을 통해 또렷한 소리로 감정을 전달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단 원데이 클래스는 10세 이상 13세 이하의 어린이만 신청 가능하다.



공연을 앞두고 있는 연극 <더 플레이 댓 고우즈 롱>은 오는 10월 25일 연습실에 관객을 초대하는 이벤트를 갖는다. 실제 공연 무대 세트가 설치되어 있는 연습실에서 가장 먼저 공연의 하이라이트를 지켜보고, 연출 그리고 출연배우와의 대화는 물론 무대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매우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다.


한편 미국, 뉴질랜드, 독일 등 37개국에 수출된 영국 웨스트엔드 최신 코미디 연극인 <더 플레이 댓 고우즈 롱>은 오는 11월 2일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에서 한국 초연된다. 



[ⓒ 오픈런 http://openru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영 기자 openrunwith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