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Musical & theater

[Open Run] News - 뮤지컬 <뱀파이어 아더> 오는 30일 개막 앞서 연습 현장 공개

뮤지컬 <뱀파이어 아더>가 11월 30일 공연 개막을 앞두고 연습 사진을 공개했다. 





뮤지컬 <뱀파이어 아더>는 신진 작가 데뷔 프로그램인 블랙앤블루 시즌4를 통해 선정, 1년여의 개발 과정을 거친 작품이다. 서휘원 작가와 김드리 작곡가의 재기 발랄한 상상력으로 탄생한 이 작품은, 김동연 연출과 양주인 음악감독, 그리고 한정석 작가(드라마터그)의 멘토링과 협업을 통해 1년여의 작품 개발을 진행하여 정식 공연으로 관객들을 만날 준비를 마쳤다. 




오는 11월 30일 첫 공연을 앞둔 뮤지컬 <뱀파이어 아더>가 연습 현장 사진을 공개. 관객들에게 초연 개막에 대한 기대감을 안겨주었다. 창작 초연 작품을 함께 만들어가게 된 배우들과 스텝들의 긴장감 넘치는 현장은 물론. 시종일관 웃음을 잃지 않는 유쾌한 모습으로 큰 화제를 모았다. 






날아오를 날을 꿈꾸며 완벽한 뱀파이어로서의 성장을 꿈꾸는 아더 역할에 오종혁, 기세중, 이휘종.  평생 아더만을 위해 헌신하지만 비밀을 간직하고 살아가는 존 역할에 김수용, 윤석원, 정민. 그리고 아더에게 새로운 세상을 꿈꾸게 하는 엠마 역할에 유주혜 홍지희 배우가 새로운 창작 뮤지컬의 시작에 함께한다. 




자신을 뱀파이어라고 칭하는, 그러나 송곳니도 나지 않고 날지도 못하는 뱀파이어 소년 아더의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다룬 뮤지컬 <뱀파이어 아더>는 충무아트센터 중극장 블랙에서 11월 30일부터 2019년 2월 10일까지 공연된다. (공연문의 02-6956-5155)



[ⓒ 오픈런 http://openru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영 기자 openrunwith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