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Musical & theater

[Open Run] News - 연극 <벙커 트릴로지> 오늘 18일 프레스콜 개최... 전쟁의 참상 그려내

연극 <벙커 트릴로지>의 프레스콜이 오늘 18일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소극장에서 열렸다. 이 날 프레스콜에는 병사1 역의 이석준, 박민성, 병사2 역의 오종혁, 박은석, 신성민, 병사3 역의 김바다, 강승호, 병사4 역의 정연, 이진희가 참석하여 주요 장면 시연 및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연극 <벙커 트릴로지>는 '카포네 트릴로지', '사이레니아' 등 독특한 연출력을 선보인 제스로 컴튼의 작품으로 세계 1차 대전 중 일어나는 에피소드로 만들어진 작품이다. 영국의 이야기이지만 국내에서의 정서를 고려하여 김태형 연출과 지이선 작가가 새롭게 각색하여 초연 당시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바 있다.




'트릴로지(Trilogy)'는 3부작이라는 뜻으로 연극 <벙커 트릴로지>는 '아가멤논', '맥베스', '모르가나' 세 편의 옴니버스 에피소드로 이루어진다. 각각 개별적인 이야기로 완성도가 뛰어나지만 한 편을 보면 다른 두 편도 보지 않을 수 없을 만큼 관객을 끌어당기는 매력과 재미가 있다.


더욱 탄탄한 앙상블로 돌아온 이석준, 오종혁, 신성민, 정연과 새롭게 합류한 박민성, 박은석, 이진희, 김바다, 강승호가 함께하여 색다른 조화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연극 <벙커 트릴로지>는 2월 24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소극장에서 관객들을 만난다.



[ⓒ 오픈런 http://openru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영 기자 openrunwiths@gmail.com